본문 바로가기
여행

레스케이프 호텔 스타벅스 리저브 방문후기

by ✍︎✍︎✍︎ 2023. 3. 29.
반응형

레스케이프 호텔은 파리지앵 감성으로 유명한 부띠끄 호텔로 남대문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레스케이프 호텔에 스타벅스 리저브점이 있다고 해서 약속보다 조금 일찍 나와 개인적인 시간을 보냈습니다. 평일 4시쯤 방문한 스타벅스는 평온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

 

 

 

스타벅스 레스케이프 호텔R점

레스케이프 호텔은 4호선 회현역 7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호텔입니다.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스타벅스가 있는 줄 예상했는데, 안 보여서 잠시 당황했었습니다. 리셉션에 아무도 없었고 입구로 나와 주차직원분께 여쭤보니 7층에 위치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7층에 내려서 보이는 전시물 뒤에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꽁꽁 숨겨둔 느낌)

 

스타벅스 레스케이프호텔 리저브점

 

 

레스케이프 호텔 스타벅스 내부 

매장이 넓지는 않았지만 통창이 있어 채광이 좋은 라운지 분위기 였습니다. 인테리어도 호텔느낌과 어울리게 깔끔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시원한 뷰를 볼 수 있어서 한결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스타벅스 리저브점에서는 기존 스타벅스와는 다르게 리저브점에만 주문할 수 있는 리저브 전용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고민 끝에 베스트가 붙어있는 '콜드브루몰트'라는 음료를 시켜보았습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몰트가 블렌딩 된 셰이크라니 뭔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콜드 브루 몰트 

사이렌오더로 주문하고 받은 음료와 초콜릿입니다. 스타벅스 리저브는 커피음료를 시키면 초콜릿을 주는데요. 셰이크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커피가 들어가서 인지 초콜릿도 같이 나왔습니다. 콜드브루몰트는 커피맛 셰이크인데 부드럽고 달달한 맛과 우유의 풍미가 고급스러웠습니다. 바크초콜릿은 셰이크가 달아서 같이 먹지는 못했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레스케이프호텔

 

 

 

레스케이프호텔은 인테리어가 독특해서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 중 하나였는데 이번 스타벅스 레스케이프호텔 리저브점을 방문하면서 어느 정도 해소된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만 파는 애프터눈티 세트가 있었는데 다음에 친구들과 함께 도전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