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삼각지 몽탄 웨이팅 후기와 줄서는 꿀팁

by ✍︎✍︎✍︎ 2023. 3. 26.
반응형

삼각지 맛집 몽탄은 현장 예약 위주로 받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별한 날 지인들과 토요일 점심을 몽탄에서 먹기 위해 웨이팅을 했던 후기와 나름 조금 빠르게 줄을 설 수 있는 소소한 꿀팁을 공유하겠습니다.  

 

삼각지 몽탄 예약

 

 

몽탄 예약

몽탄은 삼각지역 8번 출구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8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골목길로 진입하시면 조금이라도 빠르게 예약줄에 자리 잡으실 수 있습니다. 몽탄은 매장방문 하는 순서대로만 웨이팅을 받고 있어 시간지정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점심에 예약을 하려면 일찍 줄을 서면 되지만 저녁 특정시간으로 예약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기상황에 따라 차이가 남) 웨이팅리스트를 작성한 후 차례가 되었을 때 전화가 옵니다. 10분 안에 일행이 모두 다 같이 입장하여야 합니다.

 

몽탄 웨이팅

 

 

몽탄 웨이팅 후기

저는 토요일 오전 9시 50분에 도착했습니다. 이미 20팀정도 대기줄이 있었고 이후 제 뒤에도 줄이 빠르게 섰습니다. 예약은 11시부터 받는데 주말아침이라 그런지 예약을 위한 줄 서기부터 치열했습니다. 정확히 11시에 줄이 움직였고 저는 예약리스트에 1시 반으로 이름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웨이팅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몽탄 예약 줄서기

 

 

몽탄 추천 메뉴

뭐 이렇게 까지 반나절 혹은 하루를 대기하면서 먹어야 하나 하지만 사실 그 정도로 맛있어서 많이 찾는 맛집인 것 같습니다. 물가가 많이 올라 예전보다 양이 적어진 듯한 느낌이 아쉽지만 고기 외에 반찬도 맛있습니다. 평양냉면과 된장찌개와의 조합은 말해 뭐 해입니다. 몽탄은 볶음밥도 더 진하고 깊은 맛이 나서 배가 불러도 꼭 맛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